sureEssay

GMP에 대한 생각을 나누어 갑니다.

세상을 바꾸고 싶으면 침대 정리부터

sureGMP 2017-08-19 13:16 조회수 아이콘 263


If you want to change the world, start off by making your bed.

 

매일 아침 침대 정리를 하면 그 날의 첫 과제를 완수하게 된다. 그렇게 되면 (무엇인가 완수했다는) 자그마한 자부심을 갖게 되고 또 다른 과제에 도전할 용기를 갖게 되고 또 다른 과제, 또 다른 과제에 도전할 용기를 갖게 된다. 그렇게 하루를 마감하게 되면 하나의 과제를 완수한 것이 결국 수많은 과제를 완수하게 된 것을 확인하게 될 것이다. 이처럼 침대를 정리하는 것 같은 작은 일이 인생을 좌우한다는 것은 확실한 사실이다. 작은 일을 제대로 할 수 없다면 큰 일은 더더구나 제대로 할 수 없는 것이다.

 

by Naval Adm. William H. McRaven, ninth commander of U.S. Special Operations Command, at the University-wide Commencement at The University of Texas at Austin on May 17

(UT News May 16, 2014)

 

GMP 현장에는 큰 일과 작은 일이 결코 따로 있지 않습니다. 제조 공정의 하나 하나의 움직임(activities)GMP 준수 여부를 좌우합니다. 하나 하나의 움직임과 공정을 제대로(right) 할 때 제조 공정 전체가 제대로 완성되는 것입니다. GMP 현장에는 소홀히 할 수 있는 일이 하나도 없습니다.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이미지파일

패스워드
패스워드